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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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센터 이전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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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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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기간 AS 휴무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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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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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얼티메이크 고객센터 (기술 상담, 택배 입출고, 방문접수, 처리현황) : 02-2135-7760

 

< 얼티메이크 고객센터 운영시간 > 

※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토,일요일/법정 공유일은 휴무입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수있습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전화상담 및 A/S접수,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 무상수리 기간 ♣

 

1. 제품 보증기간은 오직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제품 및 기타 제품에서만 적용되며 OEM제품, 해외구매제품,
   타 유통사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을 포함하여 유상서비스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입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제품자체에 부착된
   제조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기간을 산정합니다.

▶구입일자 증빙 가능자료 : 1) 세금계산서 2) 현금영수증 3) 카드결제 내역서 (간이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ULTIMAKE Brand Warranty

 

제 품 군 무상보증 기간
PcCOOLER CPU AIR Cooler 1년

PcCOOLER CPU Liquid Cooling

3년

PcCOOLER GI-CX Series

5년

PcCOOLER FAN

1년

AeroCool Cylon4

2년

AeroCool CPU Liquid Cooling

3년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KB손해보험/3억원 가입

 

 

4. 소모성 부품 또는 부속품 (제품박스, 메뉴얼, 케이블, 브라켓류) 등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5. A/S는 서비스센터 방문과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6.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부품에 대해서만 점검 및 보증이 가능하며 타사부품에 대하여 점검 및 보증을
   하지 않으므로 이에 대한 분실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A/S 택배접수 이용방법 ♣

 

1.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부품이 아닌 타 부품 및 얼티메이크 유통제품이라도
   시스템 원격 접수를 받지 않으며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받으실 제품을 제외한 다른 부품은 모두 분리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
•분리하지 않고 보내주신 부품에 대한 분실/파손 발생은 얼티메이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시스템을 통째로 보내주시는 경우는 반송처리 됩니다.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주소를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무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인 경우, 운송비용은 50:50 부담입니다.
   보내실때 배송비를 선불(고객부담)로 보내주시면 수리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시 배송비는

   얼티메이크에서 부담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택배접수가 아닌 퀵서비스 또는 기타 방법 등으로 보내실 경우, 지출되는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전액 부담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A/S 담당자와 사전 통화 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4. 택배접수 시, 문제증상을 기록하지 않는 경우는 점검시간이 길어지므로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문제증상을 상세히 기록하여 접수해 주십시오.
•보내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62길 16, (동호빌딩) 5층 501호
•전화번호 : 02-2135-7760

 

♣ A/S 택배접수 주의사항 ♣

 

1. 얼티메이크 유통제품이 아닌 해외구매제품, 타유통사 제품, OEM 제품 등은
   접수 후 바로 반송되며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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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 수리불가 판정 ♣

 

1. 얼티메이크에서 인증한 기술자가 아닌 제3자가 제품의 수리, 변경, 개조 등을 하여 수리가 불가한 경우

 

2.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화재 및 수해)이나 전기적 충격 등으로 인하여 제품 자체가 손상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3. 하드웨어 개조를 통한 제품 손상이며 수리가 불가한 경우

 

4.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상태에서 재고 부품이 없는 경우

 

5.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훼손되어 알아볼 수 없는 경우

 

6. PC 본체를 통째로 보내는 경우
(PC를 통째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처리 되오니 메인보드를 제외한 부품은 모두 제거하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부품의 분실/파손은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방문 및 택배로 A/S 접수되어 보관중인 제품에 대해서 3개월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사는 보관 의무가 없으며, 임의폐기 처분합니다.
※ 초기 15일 이내 불량의 경우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
※ 구매처에서 환불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사용기간을 감가상각한 산정가를 환불 및 당사 출고가 기준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감가상각비 = (사용년수/내용(보증)년수) * 구매가

 

 

< A/S  업데이트 관련 >

* AS 규정은 2019년 11월 20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11월 20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19년 10월 28일 주소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10월 2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19년 5월 17일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5월 17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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