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A/S 접수 방법

 

 

1. 홈페이지에서 접수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합니다.

      - 하단에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후 출력하여 작성하거나 출력이 어려운 경우 하단에 있는 양식대로

        수기 작성하시면 됩니다.

 

접수증 다운로드 1.png

 

★ 고 객 명                                                  
★ 연 락 처  
★ 주     소  
제   품   명  
★ 증     상  
P C  사 양  

★ 표 항목은 반드시 기입해 주십시오.

 

2. 서비스 받으실 제품에 A/S 접수증과 구매 영수증을 동봉하여

   완충 포장합니다.

      - 구매 영수증은 제품과 함께 필히 동봉하여 주십시오.

      - 구입 시 받으실 때처럼 제품 박스에 제품을 넣으신 후 외부 완충 등을 하여 충격에 잘 버틸 수 있도록

        포장해 주십시오.

 

3.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정 택배사 및 택배 보내실 주소를 참고하셔서

   얼티메이크 고객지원 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발송해 주십시오.

   (배송비는 소비자와 판매자 1:1 선불 원칙입니다.)

      - 구입 후 14일 이내 : 구입 후 14일 이내 발생한 초기 불량의 경우 지정 택배사(로젠택배) 이용 시 착불로

                                  발송이 가능하며 그 외 택배사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 구입 후 14일 이후 : 구입 후 14일 이후 발생한 불량의 경우 지정 택배사(로젠택배) 또는 자주 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택배 착불 발송 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4. 제품이 고객지원 센터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A/S가 접수됩니다.

     고객님의 제품이 택배사를 통해 고객지원 센터에 도착하면 도착 순서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접수됩니다.

      - 오전에 도착 시 : 오전에 도착일 경우 오후에 접수

      - 오후에 도착 시 : 오후에 도착일 경우 다음 날 오전에 접수

 

5. 담당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증상 및 점검 관련 전화 문의를 드립니다.

     아래 과정이 완료되면 서비스 담당 엔지니어가 증상 및 점검 관련으로 고객님께 전화로 문의를 드립니다.

      - 즉시 처리 가능 시 : 즉시 처리 가능한 수리일 경우 수리가 바로 진행됩니다.

      - 즉시 처리 불가능 시 : 불량 내용이 불확실하거나 유상 수리가 발생할 경우 수리 전 고객님께 전화 문의로

                                    내용 파악 및 진행 여부에 대해 확인 받은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

 

6. 수리 완료 후 A/S 완료된 제품 발송

      - 수리 완료 후 당일 또는 익일 지정 택배사로 발송하며, 1~2일 이내에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꼭 읽어 주세요!

1. 제품을 보내실 때 택배 비용은 선불(초기 불량 제외)입니다.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및 무상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퀵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모든 운임비는 고객 부담이며 착불로 제품 발송 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2. 무상 보증 기간 내 소비자 과실이 명백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해외에서 제품을 보낸

   경우 모든 운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택배를 이용한 A/S 시 성함, 주소,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제품이 발송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제품 포장 시 충전재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포장 미비로 인한 제품 파손 등의 문제 발생 시 얼티메이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피해 보상에 대해 택배사와 직접 협의하셔야 합니다.)

5. 당사 제품 외 타사 제품 및 기타 부품 입고 시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 관련하여 얼티메이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정 택배사 로젠택배 (1588-9988 / 택배 코드 : 22751461)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349, 보은개발빌딩 3층

(지번주소 : 서울시 용산구 서계동 99-15, 3층)

연락처 02-2135-7760

 

< AS 규정 업데이트 관련 >

* AS 규정은 2022년 6월 2일 본문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2년 6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22년 5월 17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2년 5월 17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20년 5월 11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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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규정은 2019년 11월 20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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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규정은 2019년 10월 28일 주소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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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규정은 2019년 4월 18일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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