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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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기간 AS 휴무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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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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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특별 기간 택배 예약 안내 _한진택배 AS 접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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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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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랭 쿨러 누수보상 규정

 (PcCOOLER CPU Liquid Cooling & AeroCOOL CPU Liquid Cooling)

 

 

1. 보상 범위는 하드웨어에 한하며 소프트웨어 및 자료(DATA)복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수냉 쿨러 제품의 보증기간이 확인되는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료된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영수증/구매내역/거래명세서 날짜 기준을 1순위로 하며, 없는 경우 시리얼상에 기재된 제품 생산년도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3. 얼티메이크(이하 당사) 정품이 조회된 제품에 한하여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정품 스티커 혹은 영수증)
 
4. 누수 제품은 A/S센터를 통해 우선 점검을 실시하며, 택배 발송시 개별로 포장하여 입고해주셔야 합니다.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제품 파손의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누수가 발생한 수냉 쿨러 및 누수로 인해 손상된 제품 확인 시 외관상 파손(기타 참조)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당사에서 보상을 진행합니다. (소요 예상 기간: 약 1~2주)

 

6. 누수 제품 점검 시 외관상 파손이 확인되었으나 보상을 요청하시는 경우 당사 보상은 불가하며,제조사 (이하 PcCOOLER, AeroCOOL 본사)로 제품이 이관되어 정밀 검수가 진행됩니다. (소요 예상 기간: 약 2개월)

 

7. 6번 사항 중, PcCOOLER, AeroCOOL 본사 검수 결과에 따라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파손으로 판정될 경우
PcCOOLER, AeroCOOL 본사에서 보상이 거부될 수 있으며, 보상 불가로 판정되는 경우 제품 회수 후 소비자에게 다시 반송 처리 됩니다.
제품 불량에 의한 파손이 확인될 경우, 얼티메이크 보상 정책에 따라 보상 금액이 책정되며,보상 가격은 보상 시점의 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하여 구매 당시 가격 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8. 5번 사항의 경우 당사에서 동일(동급) 제품 제공을 원칙으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9. 8번 사항 중, 동일 제품의 단종, 국내 공수가 불가한 경우 동급 사양의 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당사의 확인 후 제품이 선정됩니다. (기타 참조.)
(제품의 사양상 성능을 기준으로 하며, 시리즈 및 제품명과는 무관하게 진행됩니다. 손상 제품의 회사와는다른 타사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으며 당사의 협력사 위주로 제품이 선정됩니다.)

 

10. 8,9번 사항 중, 당사 제품으로 대처가 가능한 경우 동급 성능 기준으로 당사 제품을 우선시하여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확인 후 제품이 선정됩니다. (기타 참조.)

 

11. 보상 받은 타사 제품의 A/S보증기간은 해당 제품 제조사의 기준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12. 10번 사항의 제품 중 대처 된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보상시 제공되는 거래명세서 상의 날짜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되며, 해당 거래명세서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시리얼 상의 기재된 날짜 기준으로 산정이 됩니다.

 

13. 누수가 발생되어 교환된 수냉쿨러 제품의 보증기간은 이전 누수가 발생한 제품의 잔류보증기간과 동일하며 추가 연장은 되지 않습니다.

 

14. 정확한 보상안 책정을 위하여 품목별 가격이 명시되어 있는 구매내역/영수증 등 구매당시의 내역 첨부를 권장합니다. (없으신 경우에도 보상은 가능하나 보상안 결정에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15.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ULTIMAKE Brand Warranty

제 품 군

무상보증 기간

PcCOOLER CPU Air Cooler

1년

PcCOOLER CPU Liquid Cooling

3년

PcCOOLER FAN

1년

AeroCOOL CPU Liquid Cooling

3년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KB손해보험/3억원 가입

 

 

<누수보상정책 제외 및 품질보증 제외>

 

1.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2. 구입하신 쿨러가 얼티메이크 정식 유통 제품이 아닌 경우 ( 해외 직구 또는 해외 제품 등 )

 

3.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케이블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제품을 손상 시킨 경우 등, 제품 외적인 요인으로 발생한 파손 등 )

 

4. 제품 바코드 시리얼번호 파손 및 분실의 경우

 

5. 당사 엔지니어 이 외, 분해 또는 수리작업 중 제품을 손상 시킨 경우

 

6. 침수, 화재 등 자연 재해(천재지변)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7. 사용자의 임의 개조인 경우

 

8. 개인용 PC가 아닌 경우 ( 서버, 워크스테이션 용 PC  )

 

 

<기타>

 

1. 외관상 파손 (수냉 호수 빠짐/손상, 라디에이터 파손, 워터블럭 파손 등)

 

2. 제품 선정

  (1) 제품 선정 후 고객님에게 안내하며 결정됩니다.
  (2) 협력사 제품 위주로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변동은 불가합니다.
      (단, 사양상의 성능으로 인한 고객 요청에 의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그래픽 카드의 경우 코어 클럭을 1순위 기준으로 제품이 선정됩니다. (부스트 제외)
      (고객 희망에 따라 칩셋 제조사 변경이 가능하나 시장 상황에 따라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4) CPU, 메인보드 등의 제품의 경우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주요 사양 및 호환성을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 AS 규정 업데이트 관련 >

* AS 규정은 2019년 4월 18일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4월 1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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