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규정

 

A/S 진행 절차

       1. 고객 지원 센터나 홈페이지 1:1 게시판으로 제품의 문제 증상 문의

       2. 1:1 게시판 답변이나 유선 상담으로 문제 증상 해결

       3.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내방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 접수(출장 불가)

       4. 내방 또는 택배로 문제 증상 처리

 

A/S 처리

      A/S 처리 시 교체품은 RMA(Repair) 제품으로 교체 진행됩니다.

          - 제품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품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무상 보증 기간 내 제품이 단종된 경우 구매가와 유사한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을 우선으로 하며 구매 영수증으로 증명해야 합니다.

          -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별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 기간을 산정합니다.

 

ULTIMAKE Brand Warrenty

        ▶ 2024.02 기준(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규정에 따라 사전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 무상 보증 기간
PcCOOLER PALADIN G6 5년
PALADIN S9 ARGB 5년
PALADIN 400 Series 2년
CPU Air Cooler 1년
GI-CX Series 5년
CPU Liquid Cooler 3년
System FAN 1년
CPS DE360 6년
PLATINUM LM300 ARGB CASE 1년
CPS C3 T500 CASE 2년
AeroCool CPU Air Cooler 2년
CPU Liquid Cooler 3년
FAN 1년
CASE 2년
ULTIMAKE CPU Air Cooler 2년
FAN 1년
PentaWave  Z06D 5년
S06D LE ARGB 3년
Z04E SRB ARGB 1년

 

무상 보증 기준

      -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 상의 고장 및 결함인 경우

 

유상 보증 기준

      1.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인 경우

      2.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여도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

      3. 조립 또는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4. 제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다 발생한 고장의 경우

      5. 사용 전원 이상 및 접속 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발생한 경우

        ※    T500 케이스 강화유리 유상 금액 (택배비 별도 또는 착불)
                 Black Front : 7,900원 / Black Side : 6,900원
                 White Front : 8,900원 / White Side : 7,900원

 

단종 상품 보증 기준

      1. 무상 보증 기간 내 단종된 경우

          ■ 제품 구매가와 유사한 제품으로 무상 처리

                ※ 보증 기간은 기존 제품의 기간으로 유지됩니다.

      2. 유상 보증 기간 내 단종된 경우

          ■ 제품 구매가와 유사한 제품으로 유상 처리

                ※ 고객 지원 센터에서 안내를 받은 금액을 지불해야 처리됩니다.

 

수리 불가 기준

      1. 임의로 제품 수리, 변경, 개조를 하여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2.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3. 제품의 Broken(파손), Burnt(탐), Corrosion(부식)이 심한 경우

      4. 무상 보증 기간이 종료된 상태에서 재고 및 자재가 없는 경우

      5.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훼손된 경우

      6. 국내 유통 제품이 아닌 해외 구매 또는 병행 수입 제품인 경우

      7. PC 본체를 보낸 경우

          ■ PC 본체를 보내신 경우 반송되니 얼티메이크 제품만 발송해 주시기 바라며 그 외 부품에 대한 분실 및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초기 불량

      1. 초기 불량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휴일 포함)이며 배송비는 얼티메이크에서 부담합니다.

      2.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수 있으며 그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실 때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구매 영수증 지참이 필요하며 구매 영수증은 구매하신 온라인 사이트

          에서 구매 영수증을 출력하시거나 판매처에 직접 발행 요청하시면 됩니다.

      4. '택배 A/S 접수 방법' 페이지 내에 있는 접수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출력하여 작성하거나 출력이 어려운

          경우 표시된 양식대로 수기 작성하실 때 증상 란에 "초기 불량" 문구 및 증상을 기재하신 후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구매 영수증 미 지참 시 유상 처리됩니다.

      5.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초기 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 교환(재고 보유 시) 또는 환불(불량 판정서 발급)

          처리됩니다. [불량판정서 발급은 고객 지원 센터에서 점검 후 발급해 드립니다.]

      6. 불량 판정서는 얼티메이크 고객 지원 센터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7. 초기 불량 처리 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8. 배송 받은 후 파손 건이 있으신 경우 해당 제품이 배송 중 파손인지 과실에 의한 파손인지는 전화 상이나

          게시판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즉시 얼티메이크 고객 지원 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9. 반품, 환불 처리는 구매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환불 예외

      1. 소비자 단순 변심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3. 제품 시리얼 번호 훼손 또는 시리얼 번호 유실

      4. 임의 개조 및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

      5. 구입 시 포함되어 있는 박스, 구성품 누락

      6. 다른 부품과의 호환성 문제

 

유의 사항

      1. 얼티메이크 제품 이외의 물질적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 및 변상을 하지 않습니다.

          (일체형 수랭 쿨러 제외)

      2. 얼티메이크 A/S 규정 외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점검은 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시스템 전체 점검 및 확인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 담당 기사와 협의 후 A/S를 진행합니다.

          시스템 입고 시 별도의 A/S 처리 기간을 산정하며 당일 처리는 불가합니다.

      4. BIOS 업데이트 등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일 경우 고객님께서 가장 먼저 진단하셔야 하며

          고객 지원 센터에서 제품 점검 후 이상이 없다고 판단 시 모든 운임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

      5. 주소 미기재, 전화번호 오기재, 연락 불가 등의 사유로 장기 미처리(미출고)된 제품은 최대 3개월 보관 후

          폐기 진행됩니다.

      6. 국내 유통 제품이 아닌 해외 구매, 병행 수입, OEM, 타 유통사 제품의 경우 즉시 반송되며 모든 운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7. 다나와 DPG존 또는 이벤트 특가몰을 통해 구입하신 경우 소비자 단순 변심 환불 시 발생하는 모든 운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A/S 규정 업데이트 관련 >

*AS 규정은 2024년 03월 06일 내용이 수정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4년 03월 0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23년 11월 17일 내용이 수정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3년 11월 17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23년 2월 20일 내용이 수정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3년 2월 20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22년 5월 17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2년 5월 17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20년 5월 11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20년 5월 1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19년 11월 20일 ULTIMAKE Brand Warranty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11월 20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19년 10월 28일 주소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10월 2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AS 규정은 2019년 4월 18일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4월 1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