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ttps://ultimake.co.kr/files/thumbnails/914/001/262x150.crop.jpg?20190910174142
추석기간 AS 휴무안내

ULTIMAKE_MINI

2019-09-10

0

https://ultimake.co.kr/files/thumbnails/796/001/262x150.crop.jpg?20190827174242
추석 특별 기간 택배 예약 안내 _한진택배 AS 접수시

ULTIMAKE_MINI

2019-08-27

0

 A/S 규정 안내

    (일체형 수랭 쿨러 & CPU공랭 쿨러 & 시스템 쿨러)

 

 

1.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 우선으로하며, 이는 구매 영수증 및 거래명세표(직인도장)이 증명합니다.
– 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별 시리얼을 기준으로 제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2. A/S 교체품은 RMA(Repair) 제품을 기본 원칙으로 진행 됩니다.
(1) 구매 증빙이 확인 되는 14일 이내 “초기불량”은 신품 처리 됩니다.
(2) 제품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품 제조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초기불량의 기준은 구매일로 14일 이내(휴일포함)까지 유효하며, 얼티메이크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고객님의 변심 및 임의변경 & 파손 & 정상제품의 경우 초기 불량에 해당 되지 않습니다.
(2) 초기불량 제품에 대한 “반품 & 환불”은 구매처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연락불가, 주소 미기재, 전화번호 오기재, 기타”의 사항 등으로 장기 미처리(미출고) 제품은 최대 “3개월” 보관 후 폐기진행 됩니다.

 

5. 제품 이상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방문 & 택배로 AS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출장 AS는 하지 않습니다.

 

6. 얼티메이크에서 국내 유통제품이 아닌 해외구매, 병행구입 제품은 AS 및 기술지원(상담)이 불가합니다.

 

7.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ULTIMAKE Brand Warranty

제 품 군

무상보증 기간

PcCOOLER CPU Air Cooler

1년

PcCOOLER CPU Liquid Cooling

3년

PcCOOLER FAN

1년

AeroCOOL CPU Liquid Cooling

3년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KB손해보험/3억원 가입

 

8. 유상안내

1.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2.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다 발생한 손상 및 파손
4. 기타 외부 접속기기 등에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5. 조립 또는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9. 수리불가 안내

(1) 개인 임의에 의한 제품의 수리, 변경, 개조 등을 한 경우
(2)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화재 & 침수 & 낙뢰) 외 충격 등으로 인하여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3) 개조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4) BROKEN(파손), BURNT(탐), CORROSION(부식) 이 수리 불가 할 정도로 심할 경우
(5)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상태에서 재고 및 자재 부품이 없는 경우
(6)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훼손되어 알아볼 수 없는 경우
(7) PC 본체를 보내는 경우
(PC 본체를 보내시는 경우, 반송처리 되오니 얼티메이크 제품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부품의 분실 & 파손은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기타규정안내
※ 구매처에서 환불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사용기간을 감가상각한 산정가를 환불 및 당사 출고가 기준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감가상각비 = (사용년수/내용(보증)년수) * 구매가

※당사는 얼티메이크제품 이외의 물질적손해에 대해서는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 (단, 일체형 수랭쿨러 제외)
※당사는 얼티메이크 AS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서는 거부할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안내>

 

1. 얼티메이크에서 유통한 부품이 아닌 타 부품 및 얼티메이크 유통제품이라도
시스템 원격 접수를 받지 않으며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 A/S 받으실 제품을 제외한 메인보드, CPU, 메모리 등의 다른 부품은 모두 분리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
분리하지 않고 보내주신 부품에 대한 분실/파손 발생은 얼티메이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시스템 본체를 보내주시는 경우는 반송처리 됩니다.

 

(3) 성명, 연락처, 주소, 이상증상을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무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인 경우, 운송비용은 50:50 부담입니다.
보내실때 배송비를 선불(고객부담)로 보내주시면 수리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시 배송비는 얼티메이크에서 부담합니다. 

※ 초기불량이 아닌 무상 보증기간에는 선불로 보내주시고 착불시 반송 될수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택배접수가 아닌 퀵서비스 또는 기타 방법 등으로 보내실 경우, 지출되는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전액 부담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A/S 담당자와 사전 통화 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4.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견고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운송도중 제품 파손시에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택배접수 시, 문제증상을 기록하지 않는 경우는 점검시간이 길어지므로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문제 증상을 상세히 기록하여 접수해 주십시오.

 

•보내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5 한강그랜드 오피스텔 1층 한진택배 (얼티메이크 사서함)
•전화번호 : 02-2135-7760

 

<유의사항>


1.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2. 얼티메이크 유통제품이 아닌 해외구매제품, 타유통사 제품, OEM 제품 등은 접수 후 바로 반송되며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3. 다나와 DPG존 또는 이벤트 특가몰을 통해 구입하신 경우, 개인적인 단순 변심에 해당하는 환불의 경우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A/S 규정 업데이트 관련 >

* AS 규정은 2019년 4월 18일 업데이트 되어 공지되었습니다.

- 본 규정의 적용은 2019년 4월 1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